본문 바로가기

책/지르거나말거나

명탐정코난 86권

명탐정코난 86권

 


서점에 갔다가 내가 티나게 갖고 싶어해서 임뚱이 사준 코난 86권! 벌써 6권이나 생겼다. 많이 산 것 같은데, 앞으로 80권이나 남았다니. 내가 또 80권을 마련하는 동안에 계속해서 신간이 나오겠지. 

 

이번 86권은, 85권에 이어지는 사건인 '수영장 시체 소실 사건'과, 본편에서 추리가 완결되는 '친절한 아줌마 사건'과 '칼바람 사건'이 있다. 좀 더 굵직한 사건인 듯한 '카와나카지마 살인사건'까지 포함되어 있다. 원래는 애니메이션이 한국판으로 들어오고 나면 뒤늦게 봐서 만화책의 진행이 더 빨랐는데, 애니메이션이 나오는 족족 보다 보니 만화책을 읽기도 전에 먼저 본 사건이 있었다. '친절한 아줌마 사건' ㅠㅠ 그래서 흥이 좀 꺾여서 패스하고 나머지를 읽었다. 그래도 이번 86권엔 내가 좋아하는 핫토리가 나와주니 좋았다. '카와나카지마 살인사건'은 뭔가 또 큰 사건이라서 앞으로가 기대도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