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육아

청첩장 샘플후기, 카드마켓

청첩장 샘플후기, 카드마켓

 

 

웨딩촬영도 끝내고, 이제 슬슬 청첩장을 알아봐야 할 때가 왔다. 결혼식은 4개월이나 남아서 완전 여유로운 일정이지만, 설날에 친척들이 모두 모이는 자리에서 청첩장을 드리는 게 좋겠다는 판단에서, 일찍 만들기로 했다. 하지만 '만들어야지'하면서 내팽개치고 있던 나 대신, 임뚱이 사이트도 알아보고, 샘플도 몇 개 골라서 신청했다.

 

 

청첩장 샘플본은 20종을 선택할 수 있고, 배송도 무료(주문하고 바로 다음 날에 도착했다). 만약에 샘플을 신청해놓고, 여기서 청첩장을 하지 않는다면 남는 게 있으려나 싶은 생각도 들 정도였다. 임뚱이 고른 청첩장은 디자인은 물론, 가격대, 크기, 세로형/가로형 등 스타일이 다양했다. 또, 식권에 봉투까지 같이 온다. 정말 결혼식은 선택의 과정이구나를 또 한번 느꼈고, 진짜 내가 결혼을 하나보다 라는 실감이 또 간만에 들었다.  

 

 

20개의 샘플본 중에서 임뚱이 가장 맘에 들어 했던 디자인. 뒤늦게 샘플본을 받고, 사이트를 들어가서 다른 디자인을 보고 더 맘에 드는 게 있었지만, 청첩장 샘플을 고르는 데에 하나도 신경을 쓰지 않았으므로 임뚱의 뜻에 따르기로 했다. 사이트 내에서도 인기가 있어 보였고, 타공까지 들어간 게 특이해서 괜찮을 듯 싶다.

 

 

알아보니 청첩장을 신청하면 식전영상, 모바일청첩장, 영화티켓 2장, 청첩장 보관용 액자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청첩장 하나에 이렇게 많은 걸 받을 수 있다니! 진짜 남는 게 있으려나 싶다. 이제 주문만 하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