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하와이,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호텔

하와이,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호텔



하와이 항공권을 끊어놓고, 부킹닷컴에서 일찌감치 호텔을 예약했다. 각종 사이트들을 돌아다니면서 자주 언급하는 호텔들을 알게 됐는데,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는 그중 하나였다. 2박을 예약했는데 $358달러, 우리돈 40만원 정도였다. 나중에 체크아웃할 때, 발렛파킹을 비롯한 각종 수수료가 더 붙긴 했지만 아깝지 않았다.  



에그앤띵스에서 점심을 먹고, 해변을 돌면서 체크인 시간인 3시까지 얼추 버텼다. 호텔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있는 체크인 데스크. 직원들이 3-4명 정도 있었는데, 이들은 영어 외에도 다양한 언어가 가능했다(가슴팍에 해당 언어의 국기가 표시). 그치만 한국어는 없어서 체크인을 하는 동안 간단한 대화는 영어로 했고, 세부적으로 묻고 싶은 건 영어가 안 돼서 일본어로 할 수밖에 없었다(이것도 어설펐지만). 



체크인을 마치고, 겨우 들어온 우리의 객실. 우리의 요구에 맞게 높은 층을 배정받았고, 하와이의 호텔 컨디션은 좀 낡았다고 들었는데 한눈에 봐도 너무 괜찮았다. 그동안 갔던 곳이 일본, 홍콩 정도다 보니 이렇게 넓은 객실을 배정받는 게 맞나 싶어서 촌스럽게 다시 물으러 갔을 정도. 침대도 2개나 있어서 잠버릇 고약한 내가 쓰기에도 너무 좋았었고, 테라스, 욕실까지 훌륭했다. 신혼여행이라 했더니 "꽃 받을래?"해서 받은 저 꽃도 너무 좋았고. 



객실의 문을 열면, 오른쪽에 욕실이 따로 있는데, 쓰기에 불편함 없이 넓고, 깨끗한 편이었다. 그리고 비누, 샴푸, 보디워시, 칫솔, 드라이기 등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다 구비되어 있었다. 여기서 가장 좋았던 건 수건이 많은 것. 그런데 어메니티는 대체로 우리나라의 제품들이 좋아서 웬만하면 챙겨가는 편이 더 좋다. 머리를 감아도 푸석푸석한 기운이 남기도 하고, 칫솔도 불편한 감이 없지 않으니. 그리고 이곳의 최악은 물빠짐. 물이 시원하게 빠지지 않아서 씻으면서 좀 불편했는데, 이는 호텔을 옮겨도 달라지지 않았다. 



마음에 안 드는 것들이 있어도 2일만 묵으면 되니까, 그리고 테라스가 이렇게 좋으니까 하고 넘길만 했다. 웬만한 관광명소보다 여유롭고, 근사했던 테라스. 날씨도 좋고, 멀리까지 내다 보이는 탁 트인 풍경도 그렇고, 밤마다 맥주랑 간단한 야식을 먹으면서 얘기했던 기억도 있어서 아직도 가끔 생각나는 곳. 



2일 동안 묵으면서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이곳,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호텔. 예약을 할 때 리뷰도 다들 너무 좋았는데, 묵으면 묵을수록 왜 그런 평가를 했는지 알 수 있었다. 주변엔 와이키키 비치도 가깝고, abc마트가 아래 있어서 가볍게 뭘 사러 나가기도 좋았고, 객실까지 들어가는 동선에서 보았던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도 맘에 들었다. 



보통 예약하면서 어떤 룸을 고를지 고민하는데, 우리는 그냥 와이키키 시내 전망을 골랐다. 어차피 밖으로 나가기만 해도 바로 보이는 게 바다니까, 굳이 방에서 돈을 더 얹어서 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서. 그런데 별 기대하지 않았던, 시내 전망도 이렇게나 멋있었다. 넓은 도로, 높은 건물, 저멀리 보였던 산을 따라 보이는 불빛까지.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Hyatt Regency Waikiki Beach Resort & Spa)

주소 : 2424 Kalakaua Avenue, 와이키키, 호놀룰루, HI 96815, 미국

특징 : 2013년 오픈, 와이키키 비치 1분 거리